본문 바로가기

물건 후기

마사지건 추천 후기 가성비 왕 피닉스 마사지건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솜털이네 입니다.

 

후기라는 이름으로 둔갑한 광고들 속에서 오직 리얼후기만 전해드리는 

리얼후기 진짜후기 리뷰 왕 입니다.

 

오늘은!!!!

마사지건 추천 리뷰로 마사지건 중 가성비 킹왕짱 이라는 "피닉스 마사지건" 추천드립니다!!

 

어디까지나 광고가 아니라 제가 실제 사용하는 제품을 후기로 드려요!!! 

 

구매하게 된 계기

1. 저는 평소에 제품 리뷰하는 유튜브를 자주 봅니다. 2019년 후반 많은 리뷰 유튜버들은 2019년 최고의 아이템을 선정해서 알려주는 영상들이 많올렸는데요 다수의 유튜버들이 이 마사지건 특히 피닉스 마사지건을 추천했고 이에 흥미를 가지고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2. 알아보던 중 마침 회사 동생이 이 마사지건을 구매했다 하였고 후기를 물어보자 "아주 좋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한 일주일 후? 구매를 망설이던 저는 같은 동생에서 한번 더 후기를 물어봤습니다. 그러자 동생이 집에 가지고 가서 엄마와 이모에게 마사지건을 소개했는데  엄마+이모 왈 "다음에 엄마꺼랑 이모꺼 사와" 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그 순간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그리고 가격 및 구매처

피닉스 마사지건은 A1 A2 A3 모델이 있는데요 A1과 A3는 프로형으로 나왔고요 A2의 경우 일반 가정용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전 A2를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Q10에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나 중국제품 등의 구매시 Q10을 이용하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할 꺼에요!!! 참고하세요

 

꿀팁! 아래의 장바구니 할인(6$)은 Q10앱 내에서 출석체크하면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잘 나와요

혹시나 필요한 물건을 발견하셨다면 매일 출석체크 하면서 쿠폰을 발급 받아 놓는 것이 좋아요!! 

 

가격은 대략적으로 4만원 초반에서 중반까지 라면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언박싱 및 사용기

Q10 구매 시 배송기간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처럼 1~2달 까지는 아니지만 넉넉하게 1주일 또는 2~3주 까지는 기다리셔야 되요 제품 구매 시 대략적인 배송기간이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기다림 끝에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따로 겉 박스 없이 저 위에 운송장이 붙어서 왔네요 ...... 포장은 조금 불만족!!!!

아 ~ 박스를 열어보니 포장이 단단히 되어있네요 ㅎㅎ 구성은 간단합니다. 마사지건/ 4종의 팁/ 충전기 

 

작동법은 간단합니다.

충전부에 있는 똑딱이 스위치를 켠다

뒷 부분이 불이 들어오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작동한다. 

파란불은 작동 강도를 이야기합니다 1~3단까지 있음 좌1단 우3단

작동하는 모습을 슬로우 모션으로 준비해 봤어요 이런식으로 왔다갔다 하면서 근육을 때려주는 원리!!

 

배터리 분리는 왼쪽에 PUSH버튼을 누르고 아래 검은 손잡이 부분을 잡아당기면 쑤욱~

 

사용후기!

단점

1. 무겁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혼자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2. 층간소음 걱정: 워낙 힘이 좋아서 진동이 층간소음이 될수도 있겠다? 라는 추정을 합니다.

 

사용기

몸 여기저기 사용하니 정말 시원합니다. 승모근에 사용했을때는 살짝 골이 흔들리는 기분~

허벅지 팔 엉덩이 발바닥 등등등 여기저기 시원하다는 표현이 절로 나옵니다.

주변 지인들 놀러오면 한번씩 쏴 줍니다. 그럼  아주 다들 만족해 하십니다.

그냥 킹왕짱이에요 ㅎㅎㅎㅎㅎ 

 

다만 혼자 쏘는 것 보다 누군가 쏴 줄때 더 좋다고 느껴지니

꼭 구매하셔서 이 즐거움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나누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따봉 

 

지금까지 리뷰 왕 이였습니다.

 

제 돈으로 제가 구매한 후기 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솜털이네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