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후기/2019 제주도 여행

2탄 제주 우무 umu 푸딩 & [제주 이익새 양과점] 리얼후기 진짜후기 후기왕

이익새 양과점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솜털이네 입니다. 

 

제주 우무(umu)푸딩 후기는 링크 남겨 놓을께요 

 

 

제주도 한림읍 & 협재해변 근처 디저트 추천 2탄 이익새 양과점 입니다. 

 

 

한림읍 현재 쪽에 있어요

 

 

우무푸딩과 이익새 양과점을 같이 묶은 이유는 1탄에서 써놨으니 참고해 주세요

올해 갔을 때 사진을 못 찍어서 아래 사진들은 작년 사진으로 대체하오니 이해 부탁드려요 올해 실제 방문 했답니디

이익새 양과점


우무푸딩 옆에 리치망고도 등록했었어요 올해는 못 갔지만 망고 음료가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시요

 

 

 

 

 

 

앞에가면
아래와 같이 이익새 입간판이 있어요

 

 

 

 

이 시국에 일본어 보면 불편하실 수 있는데 사장님은 한국분으로 일고 있어요


이익새는 실존하는 새는 아니고요 가상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작년에 방문했늘 때 이익새가 실제 있는 새 인가 찾아봤던 경험이 있어요

식빵맨 모양이 문 앞에 붙어있어요 사진찍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의 가게입니다.ㅎㅎㅎ

 

 

 

 

 

네비찍고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한적한 왕복 2차선 도로에 위치해 있고 앞쪽에 있는 공터에 주차를 하시면 되요~

저희는 6시 쯤 되어서 도착을 했고요 대기 인원이 없어서 바로 구매하고 갔답니다.
작년 방문때는 대기 인원이 좀 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이익새 양과점은 특징이 가게 안으로 한팀씩 들어가서 구매하기때문에 앞에 한팀이라도 있으면 밖에서 대기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맛은 총 6가지
기본 레몬 말차 초코 당근 하나는 백년초 인가? 날 기억이 안나요ㅎㅎㅎ 가서 보시면 되고요
가격은 약 4천원 대 입니다.
냉동실에 넣으면 일주일까지는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넉넉히 사다가 집에서 또 먹었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요

 

 

 

 

이렇게 양손가득 구매해 나왔어요

 

 

 

 

번외로 밀크티도 파는데요 보통 밀크티 느낌으로 기억해요
올해 갔을 때는 구매하지 않아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회사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이쁜 박스와 포장으로 여심을 유혹합니다.

 

맛 후기

파운드 케익을 좋아라 하는 저희 집사람은 맛있다고했어요 

보통의 파운드 케익보다 조금 더 단단한 맛이 있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의 경우 당근맛 이고요 먹어본 맛들을 리뷰할께요

당근맛 (제주당근파운드) 과하지 않은 당근케익이에요 당근케익 과한것 먹으면 좀 역한데 여기는 그렇지 않았고요

레몬맛 (레몬파운드)은 달콤하고 단단한 케익에 레몬즙을 뿌려먹는 느낌? 레몬의 신 느낌을 많이 싫어하는 분은 패스 저는 레몬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맛 (리얼치즈파운드)은 케익 안쪽으로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이 치즈 덕분에 퍽퍽한 맛이 삭 사라집니다.

 

말차맛 (말차파운드) 작년에 먹은 기억 리뷰 개인적으로 말차 맛이 강했던 느낌이였어요

 

결론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맛 > 당근맛 > 레몬맛=말차맛 순서로 선호할 것 같아요  나머지 맛은 기억이 안나서 안적었어요

다음에 또 근처 지나갈 일이 있다면 포장 주문해서 집가서 먹을 예정입니다.

 

제주 우무푸딩과 이익새 양과점 모두 먹고갈 수 있는 자리는 없고 포장구매만 가능한 집 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씩 맛 보시고 사진 남겨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요 

 

극강의 가성비를 요하시는 분들은 가격 및 대기시간 생각하시면 패스하셔도 될 것같아요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주세요~

 

 

우푸(umu)후기 바로가기

 

<<<제주 우무(umu)푸딩 후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