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뒤늦은 IT 이야기

윈도우10 보안업데이트 필수 확인!!!! 윈도우가 통째로 날아갈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솜털이네 입니다. 

 

오늘은 짧은 포스팅 준비했어요 다름아님 윈도우 10 보안 이슈 포스팅 입니다.

 

이번 보안 이슈는 보안이 뚫린 사례가 아닌 보안 업데이트가 문제가 된 사례입니다 

 

MS에서 11일 공개한 KB4524244 업데이트 인데요

 

문제점을 확인하고 15일 부터 배포를 중단했다고 합니다.

 

이 보안 업데이트의 문제점으로는 설치 후 윈도우가 먹통이 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있고요

요윈도우를 초기화 한다고 하더라도 "pc를 초기화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와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what?..?.. 초기화도 안먹히니 통째로 날려야 한다는 뜻 같네요.....

 

일단 우리가 할 일은

해당 업데이트가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설치가 되어있다면 삭제 해줘야 해요!!!

 

 

1.제어판

2.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3. 설치된 업데이트보기

4. KB4524244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후 

설치가 되어있다면 삭제 후 재부팅 하면 끝!!!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다행이다 생각하시면 되용

 

다들 확인해 보시고 소중한 윈도우 지키세요!!!

 

확인해 보니 제 컴퓨터에 해당 보안업데이트가 깔려있었어요 ㅠㅠ 황급히 삭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