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후기

헤어 드라이어 현명하게 구매 하기위한 체크 포인트 + (JMW 드라이기 후기)

안녕하세요 솜털이네 입니다.

 

후기라는 이름으로 둔갑한 광고들 속에서 오직 리얼후기만 전해드리는 

리얼후기 진짜후기 리뷰 왕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헤어 드라이어 입니다.

드라이어를 현명하게 구매 하기위한 확인 포인트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어 후기 같이 적어볼께요

 

 

드라이기는 우리의 아침을 알리는 가전제품 중 하나죠

어린시절 자다가 시끄러운 드라이기 소리가 들리면 “이제 일어날 시간이구나” 라고 생각하고는 했어요

 

드라이어는 스마트폰 처럼 주기적으로 교체하거나 하는 제품이 아니죠?

자주 구매하지는 않지만 한번 구매할 때 현명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왜냐며 한번 구매하면 최소 3년 이상은 사용하는 제품이니까요
이런 제품을 구매하는데 블로그에 올라온 광고 보고 구매하실건가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조금 더 깊이 고민해 보세요

드라이어 구매하기 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기는 JMW사의 드라이기 입니다.

가격은 7만원-10만원 사이에 구성되어 있어요

포털사이트 “드라이기”라고 검색해보면 2만원대 드라이기가 주로 많이 나와요 그렇게 2만원 이라는 가격에 익숙해 지다 보면 JMW사의 가격을 보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죠었죠 저도 구매할때 이 부분때문에 고민을 많이했었지만

어느정도 검증 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jmw드라이기를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작동소리
Jmw사는 항공기 모터? 기술을 사용한다고 광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광고를 보고 피식 했어요 드라이기에 항공기모터???

하지만 처음 전원을 키면 제가 평생 듣고 살던 드리이기 모터소리가 아닌 다른 소리를 듣고 한번 놀랐고요

바람세기는 뭐 두 말 하면 잔소리였고요


확실이 전에 2만원대 싸구려 드라이기 사용하다가 넘어오니 강한 열풍으로 머리 말리는 시간이 단축되어 너무 좋았고요 듣기 좋은 모터소리는 덤으로 가지고 갔어요

 

단점이 없을 수 없으니 조금 적어볼께요

비싼가격: 다이슨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지만 검색하면 흔히 나오는 2만원대 드라이기들 사이에서 7만원은 눈에 확 띄는 가격입니다.


무게: 다른 드라이기 대비 무게가 좀 무거워요 저희 부부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드라이기 알아볼 때 후기들을 보면 무거워서 불편하다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운동을 좀 하시지...)

너무 강한 바람: 열풍이 너무 강하다 보면 머릿결이 상할 수 있어요!!

머리 말릴 때 꼭 보호하는 제품을 같이 사용해 보세요 

 

 

(광고 아님) 햅스(haps)- 매트릭스스페어 헤어트리트먼트 후기

참고하세요

사진 누르면 이동합니다.

 

 

 

 

추가 팁! 이왕 사는거 접이식 구매 추천!!
사진에서 처럼 길이가 길쭉길쭉합니다. 이왕이면 접이식을 사용하는게 화장실이나 파우더룸에 수납하기 더 좋겠죠??
접은날와 안접은날의 차이를 경험해 보세요

 

 

 

그래도 너무 비싸다면 번외추천
한일전자 파테크 드라이기입니다. 

 

 

이 드라이어 같은 경우 회사 샤워실에  비치되어 있어서 JMW드라이기 만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소개

비교적 저렴한 가격 4-5만원대

가격 대비 준수한 성능을 보이고 있어요

JMW 대비 가벼운 무게를 보이고 있어요 (이건 모델마다 조금씩 다르니 구매 전 무게를 꼭 확인하세여)

조금 아쉬운 점은 JMW 대비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 살짝들고요

소비전력이 JMW 대비 조금 높네요 하지만 드라이기를 히터로 사용 할 예정이 아니시라면 큰 문제 없겠죠??

 

 

그럼!! 뭘 사?

나는 무조건 저렴한 드라이가 좋아요 하시면 -2만원대 제품 중 평가 좋은 제품 구매

나는 외관은 필요 앖어 성능만 좋으면 되 하시면 - 한일

나는 외관도 어느정도 이쁘고 성능도 좋아야되 하시면- Jmw



앞으로도 리얼후기 진짜후기만 남길 수 있도록 댓글과 공감 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