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따라잡기

안치홍 김선빈 FA계약 임박??

안녕하세요 솜털이네 입니다.

KIA타이거즈의 안치홍 김선빈 선수의 FA계약이 임박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꼬꼬마 키스톤 콤비

FA 계약 임박을 예상한 이유는 바로 LG의 오지환 선수의 FA계약이 금일 성사 되었죠? LG는 오지환 선수와 4년에 40억 으로 계약을 완료 했습니다.

음 ..... 개인적으로는 LG의 손해가 아닌가.... 오지환 선수 잘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여튼 안치홍 김선빈 선수의 FA 규모는 오지환 선수의 계약을 기준으로 이루어진다 라는 이야기는 꾸준히 있었습니다.

선수들 통산기록을 한번 보겠습니다

타율 경기수 홈런 타점 실책
오지환 0.262 1073. 94. 477. 170
안치홍 0.298. 1019. 95. 537. 78
김선빈 0.300. 914. 20. 311. 97

안치홍 선수 전망

안치홍 선수의 경우 오지환 선수 대비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었네요 언론에서는 올해 FA 유일 50억대 계약 선수가 될 것 같다고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의 합니다.
LG행 이야기도 얼핏 있지만 맷 윌리엄스 감독 때문에 라도 기아에서 잡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 가오는 조금 살려줘야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김선빈
타율은 높지만 홈런이나 타점등이 조금 아쉬운 모습이 있습니다. Sk에서 원한다는 썰이 있지만 염경엽 감독이 진작에 FA영입이 어려울듯 하다 이야기 했으니 가능성이 없겠다 생각했지만 김광현 선수로 돈을 좀 벌어서 수혈에 나설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기아에 남는다는 가정하에 오지환 선수 대비 조금 높은 금액으로 계약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IA타이거즈 FA에 대하여
KIA타이거즈는 Fa오버 슈팅을 많이 한 과거가 있습니다 김주찬 선수50억 최형우 선수 100억 (다운계약서 얘기도 있지만) 윤석민 선수 90억 등..... 이런 모습을 지켜 본 두 선수 입장에서는 지금의 상황이 참 열받을 것 같아요 10년간 꾸준히 팀을위해 활약했는데 .........

협상의 달인 김주찬
인생 한방
고생은 했지만 ...... 아.....고생했어 행복해

두 선수에게 아쉬운 점은 FA직전 시즌 팀의 부진도 있었지만 개인의 성적 부진과 KBO리그의 인기 하락 등의 악재가 와서 FA를 더 어렵게 하고 있네요

두 선수 워낙 친해서 한팀에서 뛰기를 원할 것 같은데요 KIA야 돈은 이럴때 써라

조만간 나올 FA소식을 기다려 보며 심심한 글을 올립니다.